로또 QR코드 인식 간단한 스캔 방법공개

 

로또 QR코드 인식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 QR코드 인식 간단하게 하는방법 알아볼게요.

로또당첨번호가 발표되는 당일! 두근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당첨번호를 확인하게 됩니다. 안타깝게 생방송을 놓쳤지만, 요새는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음내용 참고해보시면 되요!

 

 

 

 

다소 긴장감은 떨어지지만 큐알코드를 통해서 쉽고 간편하게 내가 찍은 번호중에서 당첨번호가 있는지 확인가능합니다.

 

 

 

네이버 앱 기준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우선, 네이버앱이 설치되어 있지않으면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해서 네이버앱을 설치해 줍니다. 검색어에 '네이버' 라고 입력하면 위와같이 네이버 설치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해줍니다. 그리고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네이버 앱이 열렸으면 '로또' 라고 검색을 해줍니다. '로또' 라고 검색했을때 관련 검색어를 보니까 참 여러가지가 보입니다. 사람들이 '로또' 관련 어느 키워드에 관심이 많은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또'를 검색하면 위와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회차의 당첨번호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첨 날짜와 지급기한 1년이라는 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당첨번호를 확인 할 수 있지만, 내가 선택한 번호가 당첨번호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전부 대조를 해봐야 하는데요. 

 

 

 

 

성격이 급하신분들은 이렇게 하면 답답해 하십니다. 이럴때 간편하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게 바로 큐알코드죠!

 

 

'QR코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화면처럼 보이는 화면으로 넘아가게 됩니다. 로또 QR코드 인식을 시켜주면 오른쪽 상단에 당첨결과를 확인 할 수 있는 버튼이 노출이 됩니다.

 

 

 

 

클릭해서 넘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구매복권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등 당첨된 결과화면을 보고 계시는데요. 여러분께서는 5등이 아니라 1등 당첨결과화면을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로또 QR코드 인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