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오피스 사용방법 알아보기 (Microsoft Office 365)




안녕하세요. 맥북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윈도우에서 맥으로 갈아타신분은 처음에는 적응하려고 불편이 있겠지만, 시간이 흐르면 금방 적응이 되실거에요. 공공기관에서 공인인증서를 사용하거나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경우 불편할 수 있지만, 이런 경우 제외하고 정말 좋다고 생각해요.


맥북에서 윈도우에서 사용하던 오피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어요. 오늘은 맥북 오피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다음 내용 참고하시면 맥북 오피스 사용법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맥북 오피스 사용방법


검색창에서 '맥북 오피스' 검색하시면 위와같은 사이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Mac App Store에 접속해서 Office 365를 설치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Word, Outlook, Excel, PowerPoint, OneNote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앱 여러가지를 설치해서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를 볼 수 있어요.



2019년 1월 24일 업데이트된 글인데요. Mac App Store에서 만나는 Office 365라는 글 입니다.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서 내용을 확인하면 됩니다. 다음 내용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에서 파란색 링크 보이시나요? Office 365 구독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아쉽게도 무료가 아닌 유료 구독을 통해서 맥북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c 뿐만 아니라 iPad, iPhone에서도 최신버전의 Office 365를 이용 할 수 있다는 내용이에요.


즉, 요새 핫한 구독시스템을 통해 맥북에서 오피스를 설치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Microsoft 365 앱스토어로 연결이 되고 여기서 설치하면 되요. 하단에 보시면 워드나 엑셀, 파워포인트 등등. 윈도우에서 사용했던 여러가지 오피스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는 Microsoft 365 Personal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1년에 89,000원을 내고 구독해서 사용하고 있구요. 매년 자동갱신이 됩니다. 유료서비스가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기능자체가 강력하기 때문에 잘 쓰고 있답니다.


이상 맥북 오피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