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 방문자 누가 들어왔을까? (페이스북 : 상대방 모르게 조회 하기)


인스타그램, 페이스북같은 SNS는 필수가 되버렸습니다. 내 일상을 올리고 다른 사람의 일상도 어렵지 않게 확인 할 수가 있게 되버렸는데요. 과연 누가 내 페이스북에 들어왔을지 궁금하기도 해요. 어떻게 하면 페북 방문자 누가 들어왔는지 확인 할 수 있을까요? 다음 내용 확인해주세요!



페북 방문자 확인하기


페북 방문자를 확인하기 위해서 이용해야 되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하단의 이 사이트 입니다.




페북 방문자 확인




그러면 위와같은 사이트가 뜹니다. 우선은 로그인을 해야되구요. 페이스북이 열린상태에서 Option + Command + U 버튼을 동시에 눌러줍니다. 그럼 해당페이지의 소스코드 보기가 가능한데요. 윈도우에서도 소스코드 보기 기능이 있으니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그리고 전체 소스코드를 복사하고 하단 4번에 붙여넣어주시면 됩니다!어렵지 않죠?



우선, 위 화면에서 본인의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페이스북을 기존에 사용 하고 계셨다면 자동로그인이 되었을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도 사용하고 있어서 자동로그인이 됩니다. 다른 곳에서 로그인하면 다시 로그인을 해야겠지요?



위 화면은 소스코드 보기를 했을때 화면입니다. 해당 내용을 전부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그리고 내 페이스북에 방문했던 사람들을 확인하면 끝! 이죠. 이상 페북 방문자 누가 들어왔는지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