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택배 예약 하는방법 알아보기 (시간, 보내는법)



최근에 편의점 택배 사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를 투잡으로 하고 계시는 분들도 늘면서 택배 예약하시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근처에 있는 편의점을 통해 간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습니다. 


오늘은 GS 편의점 택배 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하단 내용 참고해주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GS 편의점 택배

예약방법


우선, 검색창에 'GS 편의점 택배' 검색을 하면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전 회원가입해서 택배예약 서비스를 잘 쓰고 있었는데요. 비밀번호 변경한지가 좀 오래되서 변경후에 이용가능하더군요. 이런것까지 꼼꼼히 챙겨주고 있습니다.



배송조회, 택배예약, 예역현황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택배 예약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상단에 '택배예약'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택배원정대 출석체크 이벤트라고 해서 반값택배 할인쿠폰 100원 짜리를 주는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택배예약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4가지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반값택배, 국내택배, 포스트박스퀵, 국제택배 등등. 여러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있어요. 오늘 확인해 볼 사항은 국내택배에 대한 일반적인 경우라서 '국내택배' 메뉴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간단한 공지사항 안내를 볼 수 가 있습니다. 한번 내용을 쭉 읽어보시고 해당되는 내용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는게 좋습니다. 다 읽었다면 하단에 '인지하였습니다' 버튼을 누르면 되요.



국내택배예약 화면으로 넘어간 모습입니다. 보내려고 하는 물품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품목선택에서 물품을 선택하고 물품가액, 등록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그리고 물품중량도 선택하시면 되구요.


그리고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보내는분, 받는분에 대한 정보 입력란이 등장합니다.



보내는분, 받는분에 대한 기본적인 사항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렇게 기본정보를 입력하고 편의점에 방문해서 택배기기에서 로그인하고 정보를 불러오면 됩니다. 그리고 보내는분, 받는분에 대한 정보를 출력하고 택배박스에 붙이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GS 편의점 택배 예약, 보내는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