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어플 추천 : 집단지성 활용


번역 어플 추천 집단지성 활용



번역 어플 추천


유용한팁 : 해외여행 번역어플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세계는 이어져 있습니다. 비행기를 타고 각 나라의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고, 인터넷을 통해서 대화를 할 수 있죠. 그러나 언어의 장벽이 존재합니다. 이럴때 필요한게 번역 어플인데요.




혹시 어떤 번역 어플 사용하시나요? 혹시, 외국어를 잘해서 사용하지 않고 계신가요? 그래도 여행을 하거나 특정한 이유로 내가 잘못하는 언어의 번역이 필요하게 될 수 있습니다. 이럴때 필요한게 번역 어플인데요.


오늘은 번역 어플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어플은 플리토(Flitto) 인데요. 스마트폰이 보편화되기 시작하면서 만들어진 앱으로 현재 회사도 코스닥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이용하기 위해서 플레이 스토어에서 '플리토' 라고 검색을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플리토에 대한 소개입니다.



플리토는 번역가 빠른속도로 바로바로 번역을 해줍니다. 번역가가 직접 번역한 예시문도 볼 수 있구요.



그리고 정말 간편한 촬영, 이미지 번역이 있습니다. 번역을 위해서 텍스트를 전부 입력하려면 시간도 걸리고 불편하겠죠?




간단하게 촬영을 해서 이미지를 올리면 번역가가 번역을 해줍니다.



플리토가 처음 알려졌던것은 사람을 통한 집단지성 번역이었습니다. 290만명이나 되는 번역가가 실시간으로 번역해주기 때문에 빠르고, 컴퓨터가 번역하면 놓칠 수 있는 감정같은 부분도 자연스럽게 해줄 수가 있는 것이죠.



그리고 본인이 능력이 된다면 누구나 번역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번역과 교정활동을 통해서 포인트를 얻고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투잡같은 느낌도 들고 정말 좋죠?



또한 원어민이 직접 교정해주기도 합니다. 저도 위 내용을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만족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리고 보상을 해주는 다양한 문제를 통해 외국어를 더 재미있게 연습 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 번역 어플 플리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