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디데이 어플 추천 : TheDayBefore


커플 디데이 어플 추천해 드립니다.



커플 디데이 어플



오늘은 커플 디데이 어플 : TheDayBefore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이제 막! 뜨근뜨근한 커플이 되신분들. 디데이가 매우매우 중요하죠. 저도 커플이었을때 디데이를 잘못 기억하고 있어서 싸웠던 기억이 있네요. 그럴걱정없이 좋은 디데이 어플 하나를 설치해서 쓰면 좋겠죠. 





우선, 플레이 스토어에서 '커플 디데이 어플' 이라고 검색하면 가장 위에 TheDayBefore 어플리케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설치버튼을 눌러서 진행합니다. 


설치가 끝나서 '열기' 버튼을 누르면 로고 화면이 보이고 아래와 같이 선택 권한 안내 팝업창을 볼 수 있습니다.



몇가지 권한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해당내용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디데이를 등록하기 위해서 '디데이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해당 어플의 좋은점은 여러가지 디데이를 설정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디데이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고 다음화면은 디데이 신규등록하기 입니다.

위 메뉴를 보면 커플, 생일, 시험, 아기개월수 등등 디데이가 필요한 상황들이 있습니다. 커플 디데이를 위한 포스팅이기 때문에 '커플' 버튼을 클릭하고, 제목을 입력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만난 날이 언제인지 선택해줍니다. 언제 커플이 됬는지 까먹은 분들은 없으시겠죠? 선택 후 오른쪽 상단위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현재 몇일이 되었는지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에 50일이 언제인지, 100일이 언제인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계속 밑으로 내려봤습니다. 어디까지 내려갈까요?



내리다가 지쳐서 확인해보니까 69400일 까지 디데이 확인이 가능하네요. 정말 스크롤이 끝도 없이 내려갑니다. 


이상 커플 디데이 어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