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 라디오 다시듣기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



반가워요. 심심한 하루하루 라디오 들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유튜브나 넷플릭스에 지친눈을 쉬게 해줄 수 있는 시간. 라디오를 시간내서 들어보세요. 오늘은 언니네 라디오 다시듣기 알려드릴려고 해요. 다음 내용 확인하시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언니네 라디오 다시듣기


검색창에 '언니네 라디오' 라고 검색하면 위와같이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기본정보로 SBS 러브FM 2015년 11월2일 ~ 2019년 6월 2일까지 방송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방송은 종료가된 상황이네요. 





주파수는 103.5MHz 입니다. 어딜가나 주파수만 알면 쉽게 방송을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그러나 종료된 방송이기 때문에 다시듣기로 들어야 합니다. '다시듣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전체 방송내용 듣기를 볼 수 있어야 다운로드도 할 수 있고 바로듣기도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바로듣기를 통해 다시듣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검색도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주제로 검색해서 찾으셔도 되구요.



바로듣기 버튼을 눌렀을 경우 나오는 듣기 플레이어 입니다. 다른 방송사의 라디오 플레이창보다 디자인도 이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여기서 플레이버튼을 누르면 바로 재생이 되겠죠? 그리고 다운로드도 되기 때문에 파일로 가지고 다니면서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더 좋습니다. 


이상 언니네 라디오 다시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