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무료 타로점 : 오즈의타로 설치해보기


안녕하세요. 타로 또는 사주 믿으시나요? 너무 맹신하면 좋지 않은데요. 가볍게 보는 타로점은 재미도 있고, 인생사는데 활력소가 되기도 해요. 주변에서 타로점을 공부하는 사람들도 늘고 있는데요. 앱을 통해서 어렵지 않게 무료 타로좀 볼 수 도 있어요. '오즈의타라좀' 이라는 앱을 설치해서 타로점 볼 수 있습니다. 하단내용 확인해주세요.




오즈의타로

안드로이드 기준에서 오즈의타로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구글 플레이스토어(마켓)에서 '오즈의타로' 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같이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죠? 설치버튼을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되요.



다음은 로딩화면 입니다. SEASON3 : 오즈레터 라는 문구가 눈에 보이네요. 시즌제로 이벤트나 컨셉을 바꾸고 있어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상대방의 마스터가 되어 오즈레터 보내고 타로결과도 점쳐주세요' 라는 문구로 봐서 이번 시즌에 대한 설명이네요. '오즈의타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계속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굉장히 여러가지 타로점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위 화면은 전체보기 메뉴고, 하나씩 하나씩 볼 수도 있습니다. 펫, 그린라이트, 오늘, 신년, 월별, 선택, 미련, 미래계획, 알바 등등. 





여러가지 주제로 타로점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정말 디자인을 이쁘게 잘 뽑은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분이 열일하셨네요!



그린라이트 타로로 진행해봤는데요. '소개팅에서 만난,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라는 주제의 타로점이네요. 여러장 카드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되요. 카드를 섞고 싶다면 왼쪽하단의 셔플 버튼을 누르고, 오즈레터 보내기를 할 수도 있습니다.



카드를 선택하고 나면 타로점 결과가 나오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네트워크 통신을 하는건지 생각보다 시간이 좀 더 걸리더라구요.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인터넷 무료 타로점 어플 오즈의 타로를 통해서 타로 결과를 확인 할 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으로 타로 결과를 설명해줍니다. 이상 무료 타로점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타로점집에 찾아가서 볼 수도 있지만, 번거로울 수도 있겠죠. 가볍게 오즈의타로 앱을 통해 무료 타로점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