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채팅방 숨기기 쉽고 간단하게


카톡 채팅방 숨기기 쉽고 간단하게!



카톡 채팅방 숨기기


카카오톡 모든분들이 쓰고 계신 국민적인 메신저입니다. 단체채팅방도 이용할 수 있고, 업데이트 하면서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들이 많아졌는데요. 초창기만해도 앱이 죽는 경우도 있고, 문제가 있었던 일도 있었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점점 좋은앱으로 진화해가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와 대화를 하면서 비밀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싶은일도 생길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하면 카톡 채팅방 숨기기를 할 수 있을까요? 다음내용 참고하시면 카톡 채팅방 숨기기 어렵지 않아요.





우선, 카카오톡을 실행하면 위와같이 여러가지 채팅방을 볼 수가 있습니다. 

단톡방도있고 개인채팅방도 있는데요. 개인채팅방을 숨길 수가 있습니다.





위 화면에서 숨기고 싶은 채팅방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대화내용이 나올 수도 있고, 대화한내용이 었다면 비어있겠죠?



오른쪽 상단을 보면 돋보기가 있고 그 오른쪽 옆에 가로줄 3개가 있는 버튼이 보이시나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오른쪽에서 대화방에 대한 정보가 있는 슬라이드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대화상대가 있고, 그 밑에 '비밀채팅'이 보이실거에요.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 화면처럼 '비밀채팅' 채팅방이 개설되었습니다! 네오가 비밀스러운 눈빛으로 '쉿!' 표정을 짓고 있네요. 


카톡 단체방 만들기 궁금하시면?


카톡을 이용하시는분이라면 알고 계실 수 있는 기능일 수도 있어요. 참, 카카오톡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좋은 기능이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이상 카톡 채팅방 숨기기 쉽고 간단하게 하는 방법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