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편의점 택배 수령 방법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오늘은 GS편의점 택배이용하려는 분들을 위해 편의점 택배 수령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주변에 편의점이 많습니다. 택배를 보낼때도 근처 편의점에서 보낼 수 있기 때문에 편한데요. GS 편의점 택배 수령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될까요? 하단에서 알아보려고 해요.




GS 편의점택배 수령법


GS 편의점 택배 수령방법 관련 서비스로 PICK-UP 서비스가 있습니다. GS와 제휴한 쇼핑몰에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고 쇼핑몰에서 배송방법을 편의점 PICK-UP으로 선택해서 이용하는 서비스 입니다.



쇼핑몰에서 배송방법을 선택하는 경우 PICK-UP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PostBox 안내 지도화면에서 원하는 접수처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해당 접수처에 물건이 도착하면 이메일이나 SMS로 도착 메일이 가게 됩니다.



택배와 비교했을때 배송일정이 일정하지 않지만 PICK-UP을 통해 배송받으면 24시간 고객이 원하는 시간대 가져갈 수 있구요. SMS나 이메일로 접수지가 통보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외부방문자에 의한 불안감이 해소됩니다.



위처럼 GS편의점 택배 수령만의 장점이 분명이 있구요. 24시간 방문가낭하고 원하는 점포에서 수령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수령가능하기 때문에 안심택배라서 고객 입장에서 더 좋습니다.





다음은 제휴쇼핑몰에 대한 내용입니다.



알라딘, 예스24, 에띠듀 하우스, 인터파크, 교보문고, 반디루니스, 현대몰, CJ오쇼핑, 현대, GS샵, 핫트랙스, abc마트, 코오롱몰, DHL 등등. 많은 기업이 제휴쇼핑몰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이상 GS 편의점 택배 수령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